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북한단신] 김정은 최고사령관 추대 8주년 경축모임

송고시간2019-12-30 21:32

(서울=연합뉴스) ▲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최고사령관 추대 8주년을 맞아 여맹원들의 경축모임이 30일 여성회관에서 진행됐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이날 평양시 청년 학생들도 평양시 내 여러 곳에서 경축 무도회를 열었다.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쿠바 '혁명승리' 61주년을 즈음해 주북 쿠바대사관에 꽃바구니를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30일 전했다. 외무성도 이날 주북 쿠바대사관에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 새해를 즈음해 주북 유엔상주조정자사무소와 유엔개발계획(UNDP), 유엔아동기금(UNICEF·유니세프), 유엔인구기금(UNFPA), 유엔식량농업기구(FAO), 세계식량계획(WFP), 세계보건기구(WHO) 대표부 성원들이 30일 만수대언덕 김일성·김정일 동상에 헌화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새해를 즈음해 30일 무함마두 부하리 나이지리아 대통령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꽃바구니를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이날 최동문 김일성·김정일기금 이사회 명예이사와 유리 카스트로 로메로 페루-조선(북한) 친선문화협회 서기장도 김 위원장에게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 노동자와 직맹 간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답사가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이들은 30일 삼지연대기념비 앞에서 맹세 모임을 열었다.

▲ 강원도 자력갱생전시관 개관식이 지난 29일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30일 소개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