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메이트아이, 아임게이트 등과 '객실관리 통합 플랫폼' 개발 협약

송고시간2019-12-30 11:30

메이트아이, 아임게이트 등과 '객실관리 통합 플랫폼' 개발 협약 - 1

▲ 메이트아이는 지난 26일 아임게이트 판교사옥에서 호텔스토리, 루넷, 아임게이트과 '객실 관리 통합 플랫폼' 개발을 위한 공동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메이트아이 강경원 대표, 호텔스토리 손우태 대표, 루넷 박기현 대표, 아임게이트 신창훈 대표 등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여행·숙박·거주 산업의 예약 및 운영 관련 통합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참여사 간의 상호 협력을 통해 효율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메이트아이는 호텔엔조이를 통해 국내 호텔 예약 서비스 및 마케팅을 하는 회사이며, 호텔스토리는 국내 온라인숙박(OTA) 채널을 연동하고 있는 채널 매니저(CMS) 전문회사다.

루넷은 국내 유수 호텔 대상 예약관리, 호텔 자산관리 시스템(PMS) 등 호텔 정보기술(IT) 솔루션을 개발·제공하는 전문기업이고, 아임게이트는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으로 선정된 바 있는 스마트 도어락 전문 회사다.

이번 협약으로 참여사 간 개별 플랫폼 연동을 통해 통합적 영업 및 판매와 고객사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원스톱 예약 서비스 및 고객사의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하고 상호 이익을 도모하며 향후 사업영역을 주거 서비스까지 확대해 나가기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강경원 대표는 "국내 최고 기술을 가진 참여사들과 함께해 새로운 비즈니스 확대 협력을 약속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과 고객사들이 전문기업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호텔 운영 효율을 향상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