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몬, 가수 박미경 출연 새 TV 광고…"TVC 론칭 기념 이벤트"

송고시간2019-12-28 10:00

알바몬, 가수 박미경 출연 새 TV 광고…"TVC 론칭 기념 이벤트" - 1

▲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새 TV 광고 시리즈를 론칭하며 올해 신규 모델로 가수 박미경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광고 시리즈는 편의점 편·전단 편·영화관 편 3편으로 제작됐으며, 매대를 빠르게 정리하고 순발력 있게 손님을 응대하는 알바생 등 책임감 있는 모습의 알바생들을 유쾌하게 칭찬한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광고에는 영화관·편의점 등 다양한 업·직종에서 근무하는 알바생이 등장한다"며 "광고 별 상황에 맞춰 '완전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라는 박미경 씨의 유행어도 재치 있게 등장할 예정"이라고 전해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규 광고 '알바를 리스펙트(RESPECT)! 알바몬'은 TV 방송과 알바몬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영걸 상무는 "올해 역시 재치 있는 상황과 대사에 알바생 존중 메시지를 더한 광고를 제작했다"며 "새해에도 알바생들이 존중받는 사회 분위기 형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VC 론칭을 기념해 아이폰11 프로, LG 그램14,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월 한 달간 알바몬 홈페이지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