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천국, 배우 김병철과 '전속 모델' 계약 연장

송고시간2019-12-26 11:26

알바천국, 배우 김병철과 '전속 모델' 계약 연장 - 1

▲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배우 김병철과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알바천국은 올해 초 알바생 권리 보호, 알바·사장 간 관계 재정립 등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모델로 김병철을 선정하고 TV·라디오 광고 등을 제작해 선보인 바 있다.

김병철이 출연한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 마트'와 협력해 보초 출연 아르바이트 모집 등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 왔으며, 적극적이고 다양한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해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브라운관과 무대 위에서 빛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감도 높은 배우 김병철이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라는 데 모두 동의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모델인 가수 전소미와 함께 브랜드 선호도 향상을 위해 기여할 것"이라며 "김병철이 등장하는 새로운 TV 광고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병철과 전소미가 함께 한 새로운 TV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온에어될 예정이다.

알바천국은 효율적 인재채용 서비스와 사용자 맞춤형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고, 최근 '오천만 알바(오직 알바천국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진행하며 신선하고 독특한 알바를 찾아내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진행한 '오천만 알바'로는 TV CF 출연 알바, 피자헛 시식단 알바, tvN 맛있는 녀석들과 진행한 혼밥특공대원 모집 등이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