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스윗 테크놀로지스-멋쟁이 사자처럼 '협력 파트너십' 체결

송고시간2019-12-20 12:00

스윗 테크놀로지스-멋쟁이 사자처럼 '협력 파트너십' 체결 - 1

▲ 스윗을 서비스 중인 스윗 테크놀로지스는 지난 2일 멋쟁이 사자처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내년 1월부터 1년 동안 멋쟁이 사자처럼 교육생과 구성원, 졸업생들에게 무료로 스윗의 어드밴스드 티어와 스탠다드 티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멋쟁이 사자처럼은 '내 아이디어를 내 손으로 실현한다'는 가치 아래 2013년부터 서울대, 카이스트, 캘리포니아대학(UCLA), 뉴욕 대학교(NYU) 등 전세계 130여 개 대학에서 선발된 7천여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 교육을 진행해 900여개의 서비스를 만들어낸 프로그래밍 교육 서비스 제공사다.

현재 미국, 호주, 홍콩, 일본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해커톤을 진행하고 있다.

스윗 이주환 대표는 "기존 팀 협업 도구들이 소규모 단일팀 내 협업을 위해 디자인돼 있어 팀 간 소통이나 단일 워크스페이스를 넘어선 협업 및 관리기능을 필수로 요구하는 중대형 기업들에서는 만족도가 낮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에는 마지막 시장 진입자로 더 나은 기능성과 사용성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미드마켓(중형기업) 및 엔터프라이즈(대기업)들에는 프런티어로서 혁신적 업무공간을 선보이며 독보적 지위에서 빠르게 시장을 점유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멋쟁이 사자처럼의 이두희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대학생 개발자 커뮤니티와 교육생들에게 서비스 개발을 위한 소통 및 업무공간을 공급할 수 있고, 샌프란시스코 기반 기술 스타트업인 스윗을 국내 개발자 커뮤니티에 알리는데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고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