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마트, 대량 구매객 겨냥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마트는 명절 선물세트를 대량 구매하는 고객을 겨냥해 내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 판매를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는 우선 사전예약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유명산지 배는 4천500세트, 사과는 2만세트 한정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제품도 내놓는다.

게랑드 허브소금과 만토바 오일 스프레드 등 기존에 판매하지 않았던 제품 8가지를 새로 선보인다.

지난해 설 사전예약 기간에 준비 물량이 완판됐던 인기 선물세트는 준비 물량을 대폭 늘렸다.

또 행사 카드 구매 시 최대 40% 할인하고 구매 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상품권도 증정하는 등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이마트가 이처럼 대량 구매 고객 유치에 공을 들이는 것은 사전예약 초기 대량 구매 건수가 갈수록 늘고 있기 때문이다.

사전예약 개시 이후 한 달간 대량구매 건수는 2017년 856건이었지만 올해는 2천186건까지 늘었다.

대량 구매 고객이 선물세트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17년 56.3%에서 올해 64.4%까지 증가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올해도 13일까지 대량 구매 고객 매출이 전년 설보다 181.9%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상품을 차별화하고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선물세트
선물세트[이마트 제공]

eshin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2/15 0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