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몬, 새 아르바이트 소개 영상 '시급길 걷자' 4편 제작

송고시간2019-12-11 09:47

알바몬, 새 아르바이트 소개 영상 '시급길 걷자' 4편 제작 - 1

▲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지난달 1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신규 영상 캠페인 '시급길걷자'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알바몬 영상 캠페인은 고등학생 편, 성격 편, 특기 편, 풀(FULL) 버전 등 총 4편으로 제작됐으며, 개인 개성에 맞춘 아르바이트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본편 및 1시간 버전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알바몬 공식SNS 채널과 알바몬앱 알바몬TV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높은 중독성으로 화제를 모은 여러 광고 등과 함께 스킵(SKIP) 안 하는 광고로 꼽히고 있다"며 "광고를 칭찬하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 1시간 분량의 노동요 버전을 제작해 공개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광고 맛집 알바몬', '이게 진짜 광고지!', '아무 생각 없이 끝까지 봤다' 등의 칭찬을 남겼으며, 이 외에도 이 게시물에는 서로 장점, 개성 등을 적고 아르바이트를 추천받는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고 있다고 알바몬은 밝혔다.

알바몬은 알바몬TV 앱 게시물에 자신의 장점과 아르바이트를 매칭해 댓글을 남기는 영상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영상 캠페인을 본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배스킨라빈스 골라먹는 와츄원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