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칠곡 팔레트 제조공장 화재 불길 잡혀…인명피해 없어(종합2보)

칠곡 팔레트 제조공장 화재
칠곡 팔레트 제조공장 화재7일 낮 12시께 경북 칠곡군 가산면의 한 플라스틱 팔레트(화물 운반대) 제조공장 화재로 인해 발생한 연기가 인근 하늘을 뒤덮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칠곡=연합뉴스) 홍창진 기자 = 7일 낮 12시께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있는 한 플라스틱 팔레트(화물 운반대)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6시간째 진화 중이다.

소방 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작업에 나서 5시간 30여 분 만에 큰 불길을 잡고 현재 잔불을 정리하고 있다.

불이 인근의 다른 공장으로 번져 공장건물 및 가설건축물 등 11동이 소실됐으며 화재로 인한 연기가 공장 부근 하늘을 뒤덮었다.

경북 칠곡 팔레트 제조공장 화재
경북 칠곡 팔레트 제조공장 화재7일 정오께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있는 한 플라스틱 팔레트(화물 운반대) 제조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공장 주변에 검은 연기가 많이 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앱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한때 화재가 인근 야산으로 번진 것으로 전해졌으나 별도의 산불로 밝혀졌고 이 산불은 완전 진화됐다.

소방당국은 플라스틱 팔레트 공장 화재에 소방헬기 3개 등 장비 40대와 소방관 100여 명을 동원해 진화에 나섰으나 현장 일대에 강한 바람이 불면서 불을 끄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소방당국은 "화재 대응 단계를 2단계에서 1단계로 내리고 잔불을 정리 중"이라며 "완진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realis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2/07 18: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