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MQDC, '아름다운 방콕 2020'의 멋진 연말연시 장관을 연출하기 위해

태국관광청 및 RSTA와 협력

-- 개선된 세 번째 버전을 통해 새로운 도시 중심의 카운트다운 목적지를 만들 예정

-- 라차프라송의 주요 랜드마크인 Magnolias Ratchadamri Boulevard에 놀라운 빛과 스펙터클한 음향으로 축제 시즌을 축하하며,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환하게 밝힐 것

(방콕 2019년 12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3일, 태국 굴지의 부동산 개발업체 중 하나인 Magnolia Quality Development Corporation Limited(MQDC)과 태국관광청(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TAT) 및 라차프라송 스퀘어 상업조합(Ratchaprasong Square Trade Association, RSTA)이 '아름다운 방콕 2020: 행복의 꽃(Beautiful Bangkok 2020: A Blossom of Happiness)'이라는 행사를 공동 조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눈 부신 빛과 화려한 소리로 랜드마크인 Magnolias Ratchadamri Boulevard 타워를 멋진 관광명소로 만들어, 연말연시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휘황찬란하게 밝히고, 새해 카운트다운 디스플레이와 함께 절정을 이루며 마무리될 예정이다.

MQDC, '아름다운 방콕 2020'의 멋진 연말연시 장관을 연출하기 위해 태국관광청 및 RSTA와 협력

'아름다운 방콕'의 연례 디스플레이 행사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다. 올해 행사는 Magnolias Ratchadamri Boulevard 앞의 광장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보이는 '경이로운 꽃의 땅(The Wonder Flower Land)' 행사와 더불어 진행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방콕 2020: 행복의 꽃' 행사는 이달 16일(월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처음으로 개시된다. 이 멋진 장관은 12월 31일 새해 카운트다운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Magnolias Ratchadamri Boulevard 앞에서의 액티비티는 17일부터 31일까지 오후 6시부터 11시 사이에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다.

이번 행사는 태국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방문객을 위해 연말연시 라차프라송에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흥미로운 관광명소로서 방콕의 입지를 다지고,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한다.

MQDC CEO Visit Malaisirirat는 "이번 '아름다운 방콕 2020' 행사는 모두에게 행복과 호의를 전하고, 방콕과 태국의 관광산업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라며 "우리는 올해 행사를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화려하게 개최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또한 Magnolias Ratchadamri Boulevard 앞 광장에 '경이로운 꽃의 땅'을 조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첨단 AI 기술과 일본 크리에이티브 팀의 도움으로 감각적인 빛과 사운드 쇼를 설계 및 실행했다"라며 "우리는 60층의 최고급 주거 단지이자 라차프라송의 랜드마크인 목련 꽃잎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디자인의 Magnolias Ratchadamri Boulevard에 이미지를 투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에는 인터랙티브 기능이 포함돼 있어, 개별 관람자의 심장 박동에 맞춰 라이트 쇼를 개인화 할 수 있다.

MQDC는 Ratchadamri, Rama IV 및 Siam Square를 따라 '아름다운 방콕 무료 셔틀(Beautiful Bangkok Free Shuttle)' 서비스를 조직함으로써, 축제 시즌 동안 추가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아름다운 방콕 2020: 행복의 꽃'의 최고 이미지를 선정하는 사진 콘테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전체 우승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가 수여되며, 기타 수상자의 사진은 태국관광청의 관광홍보를 위한 엽서로 재생산될 예정이다. 수상 사진은 태국관광청과 MQDC가 구도, 아름다움, 에너지 및 창의성을 평가해서 선정한다.

태국관광청장 Yuthasak Supasorn은 "방콕과 태국은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를 불문하고 모든 유형의 관광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명소를 갖추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선호되는 관광지"라며 "이번 '아름다운 방콕 2020: 행복의 꽃' 행사는 도시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보편적인 매력과 시각적 풍부함을 갖춘 주요 행사"라고 강조했다.

RSTA 회장 Chai Srivikorn는 "라차프라송 스퀘어(Ratchaparasong Square)는 매일 6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중요한 도시 관광지이자 비즈니스 및 상업 지구로, 성수기에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90만 명 이상으로 증가했다"라며 "이번 '아름다운 방콕' 행사는 지난 2년간의 행사에서 수많은 태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 지역의 사업주들은 모든 사람을 즐겁고 기쁘게 만들기 위한 공동 노력으로 광범위한 활동을 준비함으로써, 이 지역 최고의 쇼핑 및 라이프스타일 관광지로서 라차프라송의 지위를 강화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름다운 방콕 2020: 행복의 꽃' 행사의 스케줄 및 사진 콘테스트 규정은 웹사이트 www.mqdc.com 또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qdcforallwellbe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gnolia Quality Development Corporation(MQDC)은 Magnolias, Whizdom, The Aspen Tree, Mulberry Grove, Forestias와 같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국제 표준에 맞춰 소매 및 호텔을 포함한 주거용, 복합용 및 '테마'를 개발, 투자 및 관리한다. 회사는 '모든 웰빙을 위해(For All Well-Being)'라는 개념에 따라 운영되며,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다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mqdc.com에서 조회할 수 있다.

태국관광청(TAT)은 태국을 지속가능한 방식의 선호 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태국 관광 진흥을 위해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방향을 인도하고 있다. 태국을 지속가능한 방식의 선호 관광지로 만든다는 것은 경제적, 사회적 및 환경적 책임의 균형을 유지하고자 하는 실천을 강조하는 한편, 태국을 관광객이 선정한 체계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로 만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태국관광청은 태국 관광상품의 매력을 강조하고, 관광사업의 가치 사슬에서 지속가능한 소득 분배를 촉진하는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라차프라송 스퀘어 상업조합(Ratchaprasong Square Trade Association, RSTA)은 현재 회장인 Chai Srivikorn이 이끄는 라차프라송 스퀘어(Ratchaprasong Square) 지역의 사업자 협회다. 이 협회는 라차프라송 스퀘어 지역을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쇼핑 및 관광 목적지 중 하나로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차프라송 지역의 넓이는 1,020,000㎡에 달하며, 23개 건물을 연결하는 1km가 넘는 고가인 라차프라송 워크(Ratchaprasong Walk)로 연결돼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203/2659172-1

출처: Magnolia Quality Development Corporation Limited (MQD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2/04 17: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