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AsiaNet] Okuma의 Thermo-Friendly Concept, 누적 선적량 50,000대 달성

AsiaNet 81936

(오구치, 일본 2019년 12월 4일 AsiaNet=연합뉴스) 12월 2일, Okuma Corporation이 Thermo-Friendly Concept(TFC)가 장착된 자사 장비의 누적 매출이 50,000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Okuma는 "온도 변화 수용"이라는 독자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TFC를 개발했으며, 2001년에는 TFC를 획기적으로 적용해 설계한 MB-46V 수직 머시닝센터를 열었다.

이미지 1: https://kyodonewsprwire.jp/prwfile/release/M105098/201911284088/_prw_PI1fl_0PiOF0Ig.jpg

이미지 2: https://kyodonewsprwire.jp/prwfile/release/M105098/201911284088/_prw_PI2fl_5odkKm57.jpg

MB-46V는 출시 직후 매우 안정적인 정확도로 호평을 받았다. TFC가 장착된 MB-V 시리즈는 MB-56V 및 MB-66V로도 개발됐다. 이후 TFC용으로 설계된 모델의 수가 증가하면서 수평 머시닝센터, 선반, 복합가공 장비, 대형 이중 컬럼 머니싱센터까지 포함하게 됐다.

열 변형은 전동공구의 장비 가공 정확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안정적인 장비 가공 정확도를 확보하려면 보통 장비 예열 작동이나 온도 제어실과 같은 다양한 냉각 및 단열 접근법이 필요하다.

TFC는 장비 가공 정확도를 안정화시킴으로써 장비 예열 작동과 치수 보정작업을 줄이고, 이를 통해 생산성을 높이는 데 일조한다.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염색/주형 제조에서도 치수 변화가 작아, 가공 후 연마 작업을 크게 줄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TFC 패키지는 Okuma의 ECO 라인 에너지 절감 기술도 포함한다. 이 기술을 이용하면 필요할 때에만 냉각 장비를 작동시켜 전력 소비량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TFC는 출시 후 18년 동안 AI 및 기타 첨단 기술과 함께 끊임없이 진화했다. Okuma는 더 많은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전동 공구 용도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며, "인간이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계속 추구할 예정이다.

Okuma Corporation 소개

Okuma는 선반, 머시닝센터, 복합가공 장비 및 그라인더를 비롯해 제어 시스템과 주변 장비까지 생산하는 포괄적인 전동공구 제조업체다. Okuma는 총체적이고 일관된 "monozukuri" (제조)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의 사업에 일조하고, 이를 통해 Okuma와 여정을 함께 하는 모든 사람에게 행복을 선사하고자 한다.

자료 제공: Okuma Corporation Japa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2/04 15:5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