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에스엔티넷-SK브로드밴드, '미술 작품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 미술계 스타트업 에스엔티넷(대표 이재훈)은 최근 SK브로드밴드와 한국 현대미술 작가들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B tv에 폴스타아트(에스엔티넷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상호 간에 필요한 협력 사항에 대해 합의했으며, 인터넷 TV(IPTV)를 통해 제공될 이미지는 한국은 물론 미국과 프랑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작품으로 구성돼 있다.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한 가정과 공유 공간에서 TV 화면을 통해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음원처럼 현대미술 작품이 콘텐츠화돼 일반인들에게 서비스되면 작가들은 이미지 사용료를 받을 수 있다.

이재훈 대표는 "현대미술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이미지 제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개발 중"이라며 "TV에서 만나는 작품의 작가들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미술작품스트리밍 정보기술(IT)을 기반으로 한 문화 콘텐츠 개발 업체인 에스엔티넷에서 제공하는 현대미술 작품들은 SK브로드밴드 가입자라면 누구나 IPTV를 통해 내년에 만나 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2/04 1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