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라이언 레이놀즈 "'6 언더그라운드'는 압도적인 액션영화"

마이클 베이 감독 연출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로 방한
한국 방문한 라이언 레이놀즈
한국 방문한 라이언 레이놀즈(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9.12.2 mjkang@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남성스러우면서도 스케일이 큰 액션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를 들고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마이클 베이 감독이 한국을 찾았다.

2일 서울 종로구 한 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영화에 대해 "압도적인 스케일"이라고 강조했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들 요원은 자신의 이름 대신 숫자로 서로를 부른다.

내한한 '6 언더그라운드' 주역들
내한한 '6 언더그라운드' 주역들(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에서 배우와 제작진 등이 입장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 마이클 베이 감독. 2019.12.2 mjkang@yna.co.kr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들 여섯명의 리더인 원(One)을 연기했다.

그는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 "억만장자로, 삶의 방향을 잃고 살아가던 차에 돈을 가지고 악한 사람들을 처단하며 정의를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기자간담회 내내 유머 감각을 뽐냈다. 그는 지난해 방 한때 MBC TV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계속 고통받는다"고 웃기도 했다.

영화는 첫 장면부터 엄청난 스케일의 액션 장면을 자랑한다. 이탈리아 피렌체를 질주하며 카체이싱 총격전이 벌어지고, 홍콩의 고층 건물을 뛰어다니는 파쿠르 액션 등이 눈을 사로잡는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25년째 배우 생활을 하지만, 이런 압도적인 스케일은 처음 경험해본다"며 "넷플릭스에도 큰 변화가 있다고 생각한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연출과 컴퓨터 그래픽(CG) 대신 실제 스턴트맨이 스턴트를 하는 것들을 보며 많이 배울 수 있었다"고 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넷플릭스와의 작업에 대해 "나는 큰 규모의 영화에 익숙한 사람이라 (극장에서 상영하지 못하는 넷플릭스 영화라) 아쉬움이 있긴 했다"면서도 "새로운 세상에 적응해야 한다. 사람들은 콘텐츠를 다른 방식으로 소비한다"고 말했다.

dy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2/02 12: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