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방송소식] 윤균상, 후시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 外

[후시크리에이티브 제공]
[후시크리에이티브 제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 친환경 브랜드 후시크리에이티브는 배우 윤균상과 전속계약을 했다고 2일 밝혔다.

윤균상은 새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과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윤균상과의 전속계약을 시작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진출한다.

[히스토리채널 제공]
[히스토리채널 제공]

▲ JTBC-히스토리 채널 '양식의 양식'이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24개국에서 방영된다.

'양식의 양식'은 오늘날 한식의 진정한 모습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푸드 프로그램으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최강창민, 정재찬 교수, 유현준 교수, 작가 채사장이 출연한다.

['아내의 맛' 제공]
['아내의 맛' 제공]

▲ 오는 3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는 1990년대 추억의 스타 최연제가 출연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한의사로 자리 잡은 최연제는 방송에서 대한민국 톱가수에서 미국의 한의사가 된 사연을 펼친다.

[더콘텐츠메이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제공]

▲ 이영돈 PD가 대표로 있는 회사 더콘텐츠메이커는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우리 인체에서 추출한 유산균으로 만든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로, 화학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했다.

nor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2/02 11:5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