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13년 만에 디자인 변경

드림카카오 디자인 변경
드림카카오 디자인 변경[롯데제과 제공]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초콜릿 제품 '드림카카오'의 포장 디자인을 출시 13년 만에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카카오 함량 표시 부분은 종전처럼 유지하되 폴리페놀 함량 부분을 강조했다.

드림카카오는 2006년 '꿈의 초콜릿'이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이래 고유의 맛과 풍미와 더불어 높은 카카오 함량과 폴리페놀 성분을 앞세워 인기를 끌었다.

ts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1/19 09:2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