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MBC '선녀들' 역사캠프 참가 모집 外

송고시간2019-11-18 14:08

선을 넘는 녀석들
선을 넘는 녀석들

[MBC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MBC TV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측은 초중고생과 함께 떠나는 역사캠프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참가하고 싶은 학생은 오는 29일까지 '선을 넘는 녀석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역사 캠프 신청' 코너에 신청서를 내면 된다.

역사 강사 설민석과 함께할 역사캠프 특집은 겨울 방학 기간 방송될 예정이다.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

[오퍼밀 제공]

▲ 배우 다니엘 헤니가 구독형 점심 픽업 서비스 '오퍼밀'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오퍼밀은 2016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점심 식사 구독형 음식 픽업 서비스 '밀팔'에서 더 나아가 한국 특유의 자영업 시장과 직장인들의 점심 문화에 최적화한 형태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올 하반기 강남구 테헤란로를 중심으로 1차 론칭했으며, 1호 픽업존은 위워크 선릉 2호점에 오픈한다.

귀곡자
귀곡자

[채널칭 제공]

▲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 채널 채널칭은 오는 19일 오전 9시 40분 52부작 중국 역사 드라마 '귀곡자'를 국내 처음 방송한다.

'귀곡자'는 중국 역사상 가장 신비한 인물 중 하나로 꼽히는 귀곡자 왕선을 소재로 한다. 심리전술을 바탕으로 한 전략 지침서를 집필, 전설처럼 내려온 전국시대 병법 전략가 소진, 장의, 손빈과 방연이 그의 제자라고 전해오는 등 후대로 내려오면서 더욱 신비한 인물로 불린다.

첫 회에서는 주 왕조가 쇠퇴하고 각 제후가 궐기해 천하의 패주 자리를 놓고 각축을 벌이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가수 신현희
가수 신현희

[어필사운드뮤직 제공]

▲ MBC TV '문화콘서트 난장'이 전용 공연장인 나주정미소 난장곡간 개관을 맞아 8대 MC로 싱어송라이터 신현희를 발탁했다.

난장은 100% 라이브 방송 무대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정다희 아나운서, 뮤지컬 배우 문혜원, 싱어송라이터 박새별, 국카스텐 하현우, 안녕바다의 프런트 맨 나무, 뮤지션 짙은 등이 대표 MC로 활약해왔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