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박용우, tvN 단막극 '오우거' 주연 外

송고시간2019-11-14 11:11

[tvN 제공]

[tvN 제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 배우 박용우가 tvN 단막극 '오우거'에 출연한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박용우가 tvN 단막극 시리즈 '드라마 스테이지 2020'에서 첫 작품 '오우거'의 주인공을 맡았다고 14일 밝혔다.

'오우거'는 형이 동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릴러 장르로 오는 23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엠넷 M2 제공]

[엠넷 M2 제공]

▲ CJ ENM의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그룹 있지(ITXY)의 브이로그를 공개한다.

브이로그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루이비통 패션쇼에 참석한 있지의 일상과 프랑스 출국 전 있지의 모습 등 일거수일투족이 담긴다.

첫 번째 영상은 14일 오후 8시 공개되며 다음날인 15일 오후 8시엔 추가로 두 편이 공개된다.

[CNTV 제공]

[CNTV 제공]

▲ 역사극 채널 CNTV가 버라이어티 '트레저 엑스(X)'와 기록 프로젝트 '추억의 사진관'을 각각 16일과 23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트레저X'는 360도 촬영과 AR편집 기법을 도입한 '크로스미디어'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개그맨 이승윤과 김지민이 MC를 맡고 아이돌 A.C.E(에이스)와 에이프릴이 역사 보물을 찾아간다.

'추억의 사진관'은 시민들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사진전을 개최하기까지 과정을 담아낸 로드 버라이어티다. 배우 김기방, 가수 빽가·박재정, 모델 송해나가 기록단으로 출연한다.

nor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