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의왕도시공사, 수시 수험생에 '의왕스카이레일' 70% 할인

(의왕=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 의왕도시공사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모든 수험생에게 '의왕스카이레일' 이용료를 70% 할인한다고 12일 밝혔다.

의왕스카이레일
의왕스카이레일[연합뉴스 자료 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의왕스카일레일은 의왕 자연학습공원 동산에 세워진 41m 높이의 타워에서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매표소까지 350m를 20초간 하강하는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된 집와이어다.

의왕도시공사는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수능 다음날(15일)부터 사흘간 진행하려다 더 많은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 기간을 다음 달 15일까지 연장하고, 할인 대상도 수험생 당사자에서 동반 3인까지 확대했다.

수험생은 수험표를 지참하면 70% 할인을 적용받아 동반 3인까지 4천500원에 의왕스카이레일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도시공사 페이스북(@UUCinUiwang) 또는 의왕스카이레일(☎031-8086-7372)에 문의하면 된다.

최욱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스카이레일 할인 이벤트가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신을 회복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의왕시민과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시공사에서는 의왕스카이레일 일반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의왕도시공사 페이스북 '좋아요. 50% 감면 이벤트', 왕송호수캠핑장·바라산자연휴양림 이용객들을 위한 50% 감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edgeho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1/12 15:4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