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2019 창수 황금가을 경제무역회의, 창수시 개최

송고시간2019-10-29 20:30


-- Xinhua Silk Road 발표

(난징, 중국 2019년 10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금요일, 중국 동부 장쑤성 창수시에서 2019 창수 황금 가을 경제무역회의(Changshu Golden Autumn Economic & Trade Conference)가 막을 올렸다.

이번 회의에는 제3자 중개 기관, 유명 국내 대학 및 연구소의 전문가와 학자를 비롯해 핵심 프로젝트 투자자를 포함해 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회의 기간에는 시공 및 원격감지 빅 데이터 포럼(Space-time & Remote Sensing Big Data Forum)도 개최됐다. 그 외에 창수시가 디지털 경제개발 시범지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양질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새로운 원동력을 제공하고자 빅 데이터, 우주 기술 및 지능형 제조 기술에 초점을 맞춘 일련의 포럼과 활동도 전개됐다.

창수시는 이번 회의에서 Robot Funder Club (RFC) 및 China Academy of Space Technology (CAST)의 자회사인 Beijing Institute of Spacecraft Environment Engineering (BISEE)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경제무역회의에서 첨단 제조, 도시 경제 및 디지털 기술 같은 영역을 중심으로 하는 약 80건의 프로젝트가 계약됐고, 총 투자 규모는 321억 위안에 달했다. 이 중 298.73억 위안에 달하는 55건의 산업 투자 프로젝트도 이번 회의에서 계약이 성사됐다.

CPC 창수시 위원회 서기 Zhou Qindi에 따르면, 이번 경제무역회의는 창수시의 포괄적인 투자와 무역 촉진 활동의 일환이라고 한다. 그는 이 행사의 목적이 첨단 제조와 선구적인 산업 배치를 가속화하고, 창수시를 개방과 윈윈 협력을 위한 효과적인 플랫폼으로 구축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Zhou에 따르면, 창수시는 산업과 도시화 수준을 포괄적으로 높이기 위해 양쯔강 경제 벨트 개발 전략을 비롯해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와 양쯔강 삼각주 통합 계획에서 발생하는 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산업과 새로운 경제 발전을 가속화 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창수시는 저렴한 사업 비용과 우수한 사업 환경 덕분에 중국 양쯔강 삼각주 지역에서 최고의 투자처 중 하나로 꼽힌다.

2018년 창수시의 국내총생산(GDP)은 2,400억 위안을 기록하고, 1인당 GDP는 미화 33,000달러를 돌파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09041.html?from=singlemessage

출처: Xinhua Silk Road Information Serv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