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게시판] 에어부산 4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1위

송고시간2019-10-29 14:33

▲ 에어부산은 2019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LCC)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다. 에어부산은 올해 수상으로 4년 연속 LCC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에어부산은 넓은 기내 좌석, 국내·국제선 셔틀 운항, 공항 라운지 운영, 마케팅 프로모션 등 고객 위주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산=연합뉴스)

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4년 연속 1위
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4년 연속 1위

[에어부산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