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리얼 버라이어티 분장쇼 '신서유기7' 5.7% 출발

송고시간2019-10-26 08:48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5.5% 닻 올려

[tvN 제공]

[tvN 제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tvN 신규 예능 '신서유기7'이 5%가 넘는 시청률로 닻을 올렸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 '신서유기7' 1회 시청률은 5.66%(이하 유료가구)로 나타났다.

방송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 6명이 게임을 하고 각자 지니, 신묘한, 무릎팍도사, 등으로 분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신서유기7'은 역대 시즌 최초로 국내에서 진행됐다. 멤버들은 분장을 한 채로 충남 공주 계룡산으로 향하면서 행인들에게 웃음을 안겼고, 목적지에 도착하고 나서는 고깔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배꼽을 잡게 했다.

[KBS 제공]

[KBS 제공]

같은 날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5.5% 시청률로 출발했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미식가로 소문난 스타 6명이 메뉴를 개발하고, 이 중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방송에서는 정일우, 정혜영, 이영자 등 스타들의 첫 만남부터 메뉴 개발에 들어가기까지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영자가 단골인 닭발집을 찾아 닭발을 굽는 순간은 분당 시청률 7.2%까지 치솟았다.

한편, 화사의 추억 여행과 한혜연의 파리 패션위크 출장이 담긴 MBC TV '나 혼자 산다'는 7.7%-9.6%, 박정현과 하림 등 패밀리밴드의 마지막 버스킹이 그려진 JTBC '비긴 어게인3'는 4.8%를 기록했다.

드라마들은 지난주와 비슷한 시청률을 유지했다. SBS TV '배가본드'는 7.9%-8.9%-10.2%, JTBC '나의 나라'는 4.7%,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3.0%로 집계됐다.

nor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