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북한단신] 박봉주, 대안친선유리공장 등 시찰

송고시간2019-10-24 22:46

(서울=연합뉴스) ▲ 박봉주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 대안친선유리공장과 문덕군 룡림협동농장, 숙천군 칠리농장, 농업연구원 과수학연구소 등 여러 사업장을 시찰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4일 보도했다.

▲ 중국 인민일보 대표단이 24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김일성·김정일 입상에 경의를 표하고 만수대의사당에서 박광호 노동당 부위원장을 만나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보내는 선물을 전달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김형룡 인민무력성 부상을 단장으로 하는 대표단이 중국에서 열린 제7차 세계군대경기대회 개막행사와 제9차 샹산(香山)포럼 참석을 마치고 24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제23차 전국체육과학기술성과전시회 폐막식이 23일 과학기술전당에서 최휘 노동당 부위원장과 리룡남 내각부총리, 김승두 교육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조선중앙TV가 전했다.

▲ 유엔의 날에 즈음해 북한 주재 유엔 상주조정자 사무소가 24일 연회를 마련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주북 캄보디아대사와 대사관 직원들이 24일 신천군에 있는 북한-캄보디아친선 백석협동농당에서 친선노동을 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라선청년5호발전소가 새로 건설돼 23일 준공식이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24일 보도했다.

▲ 방북했던 일본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도카이연락회 대표단이 24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