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엠와이케이, 26일 이태원 프로스트·글램라운지서 '핼러윈 파티'

송고시간2019-10-24 15:46

엠와이케이, 26일 이태원 프로스트·글램라운지서 '핼러윈 파티' - 1

▲ F&B 브랜드를 운영하는 엠와이케이 인코퍼레이티드(MYK.INC·이하 MYK)는 오는 26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매장별 다양한 파티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태원 거리 디스트릭트 1층 프로스트(PROST)와 2층 글램 라운지(Glam Lounge)에서는 영화 알라딘을 콘셉트로 '지니 인 어 보틀(Genie in a Bottle)'을 준비해 디스트릭트 입구에서 알라딘 속 아그라바 왕국을 재현한 듯 반짝이고 화려한 장식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곳은 5m 높이의 초대형 지니 조형물과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양탄자는 화려한 포토존으로, 이태원 핼러윈 파티를 찾는 사람들의 인기 포토 스폿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파티를 위해 프로스트와 글램 라운지에서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 정선아 씨와 진태화가 알라딘 OST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피치리스(Speechless)'와 '어 홀 뉴 월드(A Whole New World)'를 함께 부르며 핼러윈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독보적 카리스마를 내뿜는 폴 댄스팀 '폴크러쉬'의 바다&린이 알라딘 속 화려한 댄서들을 연상시키는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드랙쇼와 밸리댄스 풍의 이색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이 외에도, MYK사 소속 레지던트 디제이 및 국내 유명 디제이들이 준비한 핼러윈 믹스셋과 매장별 특별 메뉴와 칵테일 등 핼러윈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주류와 음료가 준비될 예정이다.

프로스트 앞 양탄자 포토존에서는 지니&자스민과 함께하는 양탄자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글램 라운지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티 입장권은 1인 2만원이며, 무료 음료 1잔이 포함돼 있다.

보다 구체적 내용은 디스트릭트(글램 라운지&프로스트)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