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S니꼬동제련, 경로당에 4천만원 상당 혈압계 지원

송고시간2019-10-24 14:08

LS니꼬동제련, 경로당에 4천만원 상당 자동 혈압계 전달
LS니꼬동제련, 경로당에 4천만원 상당 자동 혈압계 전달

(울산=연합뉴스) 국내 비철금속 기업인 LS니꼬동제련이 24일 울산시 울주군 온산읍 덕신지역 경로당에 지역 어르신 건강관리를 위한 자동혈압계 35대를 전달했다.
[LS니꼬동제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국내 비철금속 기업인 LS니꼬동제련은 24일 울산시 울주군 온산읍 덕신지역 경로당에 지역 어르신 건강관리를 위한 자동혈압계 35대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온산 경로당에서 LS니꼬동제련 민경민 이사와 김갑식 온산읍장, 조덕행 울주군남부종합사회복지관장, 김일섭 온산이장협의회장, 온산읍 노인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사업은 겨울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이 상시 혈압을 체크해 건강을 관리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LS니꼬동제련이 사업비 4천만원을 지원하고, 울주군 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온산읍 경로당 35곳에 혈압계를 설치한다.

민경민 LS니꼬동제련 이사는 "고령화 시대에 지역 어르신이 건강한 노후를 보내는 데 도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S니꼬동제련은 매년 지역주민을 위해 소외계층 생필품 지원, 사회복지시설기관 후원, 방학 기간 어린이 대상 과학프로그램 'LS 드림 사이언스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youn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