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포토무비] '나심비' '횰로' '포미족'…소비 중심은 '나'

송고시간2019/10/23 08:00

기사 본문 인쇄 및 글자 확대/축소

(서울=연합뉴스) '나심비' '횰로' '휘소가치' 등의 신조어에는 밀레니엄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이 담겨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경제, 정치, 라이프 스타일 등 수많은 것들이 밀레니엄 세대로 인해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밀레니엄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일컫는 신조어를 통해 밀레니엄 세대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포토무비] '나심비' '횰로' '포미족'…소비 중심은 '나' - 2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0/23 08:00 송고

댓글쓰기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