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베트남 대표 샌드위치 '반미362', 홍대입구역에 국내 1호점 오픈

송고시간2019-10-22 11:26

베트남 대표 샌드위치 '반미362', 홍대입구역에 국내 1호점 오픈 - 1

▲ 베트남 샌드위치 전문점 '반미362'는 지난 3일 서울 홍대입구역에 국내 1호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반미 샌드위치는 신선한 채소와 재료로 만든 베트남 대표 건강식으로, CNN 선정 '톱텐(TOP 10)' 스트리트 푸드로 선정될 만큼 베트남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반미362 홍대입구 직영점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오픈한 국내 첫 매장으로, 위생적 조리법과 트렌디한 인테리어, 정통 남부식 레시피가 특징이다.

정통 베트남 남부식 반미 레시피를 한국에 그대로 제공하며, 현지에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시그니처 362', '오믈렛', '에그 프라이', '치즈' 등 총 9개 메뉴를 우선 판매한다.

반미에 사용되는 바게트는 베트남 수석 제빵사의 레시피를 적용해 기존의 딱딱하고 거친 식감이 아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베트남 바게트의 특별한 식감을 재현한다.

커피는 베트남 현지 농장의 하이커머셜급 생두를 사용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베트남식 아메리카노와 연유라떼, 코코넛 스무디 커피 등 베트남 커피 본연의 맛을 맛볼 수 있다.

베트남 전통 음료 '레몬그라스 아이스티'와 '베트남 아이스티' 또한 한국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음료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트남 전통 에스닉 푸드인 반미를 국내에 널리 알리고자 한국 1호점인 홍대입구 직영점을 시작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소규모 자본으로 새로운 기회를 찾는 점주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