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북소식] 문경 사과장터 첫날부터 4만명 몰려 1억원 판매

문경사과장터
문경사과장터[문경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문경=연합뉴스) 문경시는 12일 문경새재에서 개장한 문경사과장터에 4만명이 몰려 1억원의 사과 판매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시는 수도권에서 발생한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을 막기 위해 사과축제 대신 무대행사를 없앤 사과장터를 열었다.

영천 치산관광지 캠핑장 카라반 새 단장

(영천=연합뉴스) 영천시는 신녕면 치산계곡에 만든 치산관광지 캠핑장을 새로 단장해 14일부터 본격 손님맞이에 나선다.

시는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6억원을 들여 치산캠핑장 내 6인용 카라반 14대를 모두 교체했다.

포항 남구 야산서 야생멧돼지 포획

(포항=연합뉴스) 포항시 남구는 12일과 19일에 구룡포읍, 오천읍, 동해면, 장기면 야산에서 야생멧돼지를 포획한다.

포항시수렵인연합회 소속 5개 단체 전문 수렵인과 공무원은 수확 시기를 맞아 농작물에 피해를 주고 아프리카돼지열병을 옮길 수 있는 야생멧돼지를 소탕할 예정이다.

선린대-능률협회 산학협력

(포항=연합뉴스) 경북 포항에 있는 선린대는 한국능률협회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서로 필요한 정보를 교류하고 필요한 기자재나 시설을 공동 활용할 예정이다.

(포항=연합뉴스) 포스코는 1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경북 포항 포스코 본사 내 포스코갤러리에서 어머니를 주제로 한 '포항산책 2019' 기획 사진전을 연다.

포항 사진작가 모임인 포항산책 소속 작가 15명이 140여점을 선보인다.

경주동국대 재학생 취업역량강화캠프

(경주=연합뉴스)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11일과 12일 경주 한화리조트에서 재학생 취업역량강화캠프를 운영했다.

재학생 80명은 저학년진로캠프, 취업역량강화캠프 등 프로그램에 참여해 진로를 설정하고 취업전략을 세웠다.

구미시 공무원 태풍 피해 울진서 복구 지원

(구미=연합뉴스) 구미시 공무원 60여명은 11일 태풍 '미탁'으로 큰 피해가 난 울진을 찾아 피해복구를 지원했다.

구미시 공무원들은 쓰러진 벼를 세우고 상가를 청소하는 등 태풍 피해 흔적을 지우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김천 평화시장·상가서 축제…매장별 할인

(김천=연합뉴스) 김천시 평화시장상인회와 평화상가로협의회는 17∼19일 평화시장 문화축제와 평화상가로 한마음축제를 한다.

상인회와 상가로협의회는 야시장과 벼룩시장을 운영하고 매장별로 할인행사나 사은품 증정을 하며 사진전과 문화공연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0/12 15:4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