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뽀로로가구, 안전서랍장·침대 등 '수출용 어린이가구' 출시

뽀로로가구, 안전서랍장·침대 등 '수출용 어린이가구' 출시 - 1

▲ 어린이 가구 개발·제조 기업 피오에프에프퍼니처의 자체 브랜드 뽀로로가구는 수출용 어린이 가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기 옷장 및 베이비장으로 활용 가능한 안전서랍장과 어린이 침대, 침대 매트리스 등이다.

회사 측은 "해외 수출을 위한 절차에 본격적으로 돌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전서랍장은 귀여운 뽀로로 이미지가 프린팅된 어린이용 특화 가구로, 신개념 도어 체인지 시스템을 적용해 어린이 성장에 맞춰 캐릭터 문양을 교체해 새로운 가구로 재탄생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서랍장과 미니 가구 제품을 결합해 실용성 및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모두 모서리는 라운딩 처리하고, 가구 표면은 특수 코팅 처리해 낙서 및 충격에 강하게 제작했다.

침대 매트리스는 이층 침대 전용이며 롤시스템으로 제작돼 주문하고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전서랍장은 독자적 아이디어를 개발해 적용한 제품으로 독보적 제품 희소가치를 입증하고자 지난 8월 특허청에 실용신안특허를 출원했다"며 "0∼3세 기준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KC 인증) 검사도 통과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올해 초 레몬트리와 공식라이선스를 체결해 수출용 및 내수용 가구 개발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며 "뽀로로가 진출한 전 세계 170개국 소속 바이어와 수출 준비를 진행 중이며 향후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뽀로로가구는 아이들의 가방 정리 효율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특허디자인 제품 가방정리장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10/08 14:4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