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광주요-삼성전자, 29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최대 85% 할인

송고시간2019-09-25 12:00

광주요-삼성전자, 29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최대 85% 할인 - 1

▲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오는 29일까지 삼성전자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광주요-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마켓 2019'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 PRISM)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공간에 꼭 맞는 생활 식기와 생활가전을 제안한다.

광주요 제품 최대 85% 할인과 매일 새로운 테마로 기획되는 초특가 상품으로 광주요 대표 스테디셀러를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삼성전자 생활가전을 최대 50만원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광주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금액 5만원당 응모권 1장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할 계획이다. 대중교통 이용 고객을 위해 1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가용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가격 할인 서비스를 통해 주차비 일부를 지원한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 클래스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6일에는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를 활용한 홈 칵테일 클래스, 27일에는 광주요 소속 작가와 함께하는 도자 조각 체험 클래스, 28일에는 '바피크닉' 이성훈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플레이팅을 배울 수 있는 프리즘 다이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화요 칵테일 클래스와 광주요 도자 체험은 광주요 공식 인스타그램, 프리즘 다이닝은 삼성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10시 30분∼오후 7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오후 2∼4시까지 화요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해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