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광영그룹-디딤 맞손…"부동산·외식사업 부문 시장 개척 협력"

송고시간2019-09-25 11:30

광영그룹-디딤 맞손…"부동산·외식사업 부문 시장 개척 협력" - 1

▲ 광영그룹(이하 광영) 지난 24일 ㈜디딤과 양사 사업 부문 및 시장 개척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광오 광영 대표이사, 이범택 디딤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각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부동산 관련 업무 및 가맹점 출점 검토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광영은 상권 분석 및 시장조사, 매매·임대차 계약 등 부동산 관련 업무를 지원하고, 디딤은 직영점 및 가맹점 출점을 최우선으로 검토한다.

광영은 분양 대행 업무 노하우를 통해 부동산 개발, 컨설팅, 프로젝트 매니지먼트(PM)까지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부동산 전문 기업이다.

첫 시행작인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는 내달 말 준공 예정으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며, 연내에 영종 국제도시에 '광영 스너그시티 영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딤은 건전한 선진국형 외식 비즈니스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공화춘, 백제원, 도쿄하나 등 국내 외식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최근 연안식당 브랜드로 요식 트렌드를 읽어내고 이를 선도하며 프랜차이즈 사업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광오 대표는 "부동산 기업과 외식 기업 간의 업무 협력은 양사의 사업에 큰 시너지를 줄 수 있다"며 "앞으로 광영그룹이 추구하는 상권 활성화와 콘텐츠 확장을 통해 소상공인과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기업 간 서로 상생하는 바른 사업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