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AsiaNet] 2019 중국 판진 농촌진흥산업박람회, 중국 동북부에서 열려

중국 동북부에서 개최된 2019 중국 판진 농촌진흥산업박람회
중국 동북부에서 개최된 2019 중국 판진 농촌진흥산업박람회

AsiaNet 80704

(판진, 중국 2019년 9월 24일 AsiaNet=연합뉴스) 이달 23일, 중국 동북부 랴오닝성 판진시에서 2019 중국 판진 농촌진흥산업박람회(China Panjin Rural Revitalization Industry Expo)가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으며, 총 515개에 달하는 국내외 기업이 참가했다. 중국의 농촌진흥은 고성장 산업이 됐다.

이번 박람회의 총면적은 약 30,000㎡이며, 실내 전시 면적은 10,000㎡, 실외 전시 면적은 20,000㎡다. 사흘간의 박람회 기간 내내 판진의 아름다운 농촌 창출 성과, 농촌 관광산업, 고품질의 농산물, 스마트 농경, 현대적인 농업 장비 및 기타 분야에 초점이 집중됐으며, 거의 100가지에 달하는 전시 프로젝트가 소개됐다.

랴오닝성의 남쪽 중앙에 위치한 판진은 석유화학 도시, 생태 농업 도시 및 관광 도시로 알려져 있다. 지난 세월 판진은 아름다운 마을 건설에 전념했으며, 놀랄 만한 성과를 올렸다. 판진의 성과는 랴오닝성은 물론 중국 전체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판진은 아름다운 마을 건설을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전개하고자 작년부터 농촌진흥산업단지를 건설하기 시작했다.

판진시 정부와 랴오닝성 농업부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박람회는 이 농촌진흥산업단지에 위치한다. "산업 진흥과 생태적 거주 적합성"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의 목적은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모델 측면에서 농촌 진흥을 위한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농업, 농촌 지역 및 농부들은 중국의 국가 경제 및 중국인의 생계와 꾸준하게 관련된 근본적인 사안이다. 2017년 말, 중국은 농촌 산업과 농부 고용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마을 주민이 꾸준히 소득을 늘리는 한편,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자 농촌진흥 전략을 도모하기 시작했다.

농촌진흥 전략이 시행되면서 관련 산업이 부상했고, 농촌 산업은 점점 더 발전하고 확장됐다. 강력한 정책 환경과 거대한 시장 규모 덕분에 중국의 국내 기업들이 발전하고, 전 세계 제조업체들의 관심도 모았다.

이번 박람회에는 Alibaba Cloud Computing, National Agricultural Intelligent Equipment Engineering Technology Research Center, Hanhe Robot 및 Jifei UAV 같은 국내 농업 기업들과 이스라엘, 네덜란드 및 일본의 유명한 국제 기업들도 참가했다.

자료 제공: Panjin Municipal Government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45880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9/09/24 20:4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