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코리아서버호스팅, KS클라우드 서비스 영역 확대

송고시간2019-09-23 11:45

코리아서버호스팅, KS클라우드 서비스 영역 확대 - 1

▲ 코리아서버호스팅의 'KS클라우드'는 인프라 서비스를 넘어 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실행, 관리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라우드 산업이 성장하면서 서비스 이용자의 수준 향상과 요구 사항이 높아지면서 이번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회사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을 위해 원천 자원 데이터 수집·가공이 필요하다"며 "이 과정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상호 운용이 가능하면서 표준화된 개발 환경에서 개발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사용 빈도가 높은 두 가지 종류의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연구 중인 가운데, 확장된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인력 육성에도 집중하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IT 비즈니스가 쉬워진다'라는 슬로건으로 클라우드 브랜드 'KS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7년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에 이어 지난 6일 '2019 스마트시티 사회간접자본-정보통신기술(SOC-ICT)' 인프라 부문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KS클라우드 30일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