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울시티투어버스 타고 공연도 본다…"서울 관광의 필수"

서울시티투어버스
서울시티투어버스[촬영 안철수]

(서울=연합뉴스) 김지헌 기자 = 미국 뉴욕의 공연 콘텐츠와 버스 투어를 결합한 '더 라이드' 서울판이 나왔다.

서울시는 시티투어버스에 공연을 접목한 새로운 관광상품 '공연, 시티투어버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시티투어버스의 일부 노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의 메카인 대학로 정류소에서 마술사가 버스에 올라타 마술을 보여주고, 경복궁을 지날 때 창밖으로 태권도 공연이 펼쳐지는 식이다.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비보이 댄스와 전통 무용을 혼합한 퍼포먼스가 벌어지고, 서울역 환승센터를 지나면서는 경쾌한 박자의 스포츠댄스를 즐길 수 있다.

코스와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운영업체인 서울시티투어버스(☎ 02-777-6090, www.seoulcitybus.com)와 노랑풍선시티버스(☎ 1544-4239, www.seoulcitytourbu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이은영 서울시 관광산업과장은 "버스 투어와 테마 콘텐츠를 결합한 새로운 시티투어버스는 최근 국내외 여러 도시에서 선보이는 인기 아이템"이라며 "색다른 콘텐츠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로 서울의 필수 관광상품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j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9/09/22 11: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