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올 가을, 핑크 어때요'…울산대공원 '핑크뮬리 꽃밭' 개방

울산대공원 인기 정원 '핑크뮬리 꽃밭' 개방
울산대공원 인기 정원 '핑크뮬리 꽃밭' 개방[울산시설공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울산대공원이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핑크뮬리 꽃밭을 다시 조성해 20일부터 시민에게 개방한다.

울산시설공단은 울산 대표 생태공원 울산대공원에서 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업탑 쪽 동문 지역 옥외 공연장 일대에 핑크뮬리 꽃밭 정원을 마련했다.

이 정원은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개방한다.

지난해 2천㎡ 규모에 달하는 핑크뮬리 꽃밭을 조성해 12만 명에 이르는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올해에는 밤에도 개방하고,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지역 버스킹 팀의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핑크뮬리 정원 개방 기간 사회적 기업의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마을기업) 판매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무료 사진 인화 이벤트도 마련된다.

사회적 기업과 울산시설공단은 수입금 일부를 사회적 약자를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울산시설공단 관계자는 18일 "깊어가는 가을에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울산대공원으로 와서 다양한 볼거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산대공원 인기 정원 '핑크뮬리 꽃밭' 개방
울산대공원 인기 정원 '핑크뮬리 꽃밭' 개방[울산시설공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you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9/18 16:1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