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원, 첫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지나식스' 출시

송고시간2019-09-02 09:47

[신원 제공]

[신원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패션업체 신원은 2일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지나식스(GINNASI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나식스는 신원의 첫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밀레니얼 여성 세대를 겨냥해 프렌치 세미 캐주얼 제품을 주로 선보인다.

주력 상품은 세미 캐주얼 정장, 니트, 블라우스 등이다.

신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편집숍에 순차 입점할 예정이다.

박정빈 신원 부회장은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여성복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지나식스는 스마트한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는 트렌디한 상품의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