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이영돈 PD '건강한 먹거리' 론칭 外(종합)

송고시간2019-09-02 11:07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

[더콘텐츠메이커 제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먹거리 X파일' 등 식품 안전성과 영양분 검증 프로그램을 연출했던 이영돈 PD가 '건강한 먹거리' 마켓을 통해 직접 검수한 식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쇼핑몰(www.leeyoungdonpd.com)에서는 품질 좋고 영양분 많은 김, 두유, 스포츠 음료, 비타민,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주로 생산지 농어민들과 직접 연계해 개발한 상품들이다.

이 PD는 "지난 30년이 건강과 먹거리를 향한 지적과 평가의 시간이었다면 앞으로는 전국의 생산자들과 상생하고 공존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임하룡의 첫 전시회가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종로구 인사동 토포하우스에서 열린다.

2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하룡은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 동안엔 그림에 매진해왔다. 그가 열정을 쏟아부어 그린 그림들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다.

주제는 '시선'으로, 사람의 눈에 대한 그림이 주를 이루고 있다. 임하룡은 "직업이 연예인이어서 어쩔 수 없는 시선을 더 받고 또 어떤 때는 시선을 끌려고 하기도 한다. 요즘은 사회가 더욱 발전돼서 CCTV나 블랙박스 등 온갖 기계의 시선도 받고 살아간다"며 "이 시선을 어떻게 바라볼지, 많은 사물에 눈을 집어넣어 표현해봤다"고 설명했다.

연우(왼쪽)와 그의 아버지 이경배 PD
연우(왼쪽)와 그의 아버지 이경배 PD

[MBC 제공]

▲ MBC TV 'MBC 스페셜'은 2일 방송되는 '풍도, 720일간의 야생 기록' 편을 통해 외딴 섬 풍도의 경이로운 대자연을 안방으로 전한다.

방송은 멸종 위기에 처한 풍도의 매, 야생 염소, 주꾸미, 전교생 1명의 대남초 풍도분교 등을 담아내며 풍도의 희로애락을 그린다.

그룹 모모랜드 연우와 그의 아버지인 이경배 PD가 방송에서 각각 내레이터, 연출자를 맡았다.

nor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