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비스플랜 코리아, 2019 부산국제광고제서 '그랑프리' 수상

서비스플랜 코리아, 2019 부산국제광고제서 '그랑프리' 수상 - 1

▲ 서비스플랜 코리아(강지현 대표)는 지난 22∼24일 부산에서 개최된 '2019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에서 '닷 미니(Dot mini) 캠페인'으로 인터렉티브 부문 그랑프리 상, 4개 부문 골드상, 1개 부문 실버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은 부산국제광고제는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국제 광고제로, 세계 60개국에서 출품된 광고 작품 2만600여편 중 본선에 오른 1천500여편이 전시·상영되며, 전 세계에서 선정된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스타트업 닷의 닷 미니 마케팅으로 독창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인터렉티브 부문에서 그랑프리 상을 받았으며, 교육, 이노베이션, 모바일,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골드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실버상 등 총 6개의 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작인 'Dot Mini. The First Smart Media Device For The Visually Impaired.'는 닷 미니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표현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2015년부터 닷의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이자 브랜드 인큐베이팅 에이전시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미국, 프랑스, 인도, 중동,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에 닷 제품과 서비스를 론칭하고 현지 마케팅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강지현 대표는 "이번 광고제의 테마가 마케팅의 올바른 영향력인 만큼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제품의 마케팅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창의적 생각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함께 협업한 서비스플랜 및 닷 팀 모두가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강 대표는 "앞으로도 새롭고 혁신적 접근으로 브랜드와 에이전시의 동반성장을 이뤄가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에이전시로서 역량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2016년, 2018년 연속으로 칸 국제광고제에서 골드상을 수상한 국내 광고 회사다.

지난해 9월 칸 라이언즈가 발간한 크리에이티브 보고서에서 '세계 5대 혁신 광고 회사'로 선정됐으며, 2019년 글로벌 광고업계 평가 업체 WARC 크리에이티브 랭킹에서 '세계 28위 혁신 에이전시'에 선정됐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8/26 08: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