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까사미아 "상품·유통 경쟁력 강화로 프리미엄 브랜드 도약"

'뉴 까사미아' 캠페인…디자이너스 컬렉션 출시·지방출점 본격화
[까사미아 제공]
[까사미아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 브랜드 까사미아는 23일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상품·유통망·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뉴 까사미아'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3월 프리미엄 브랜드 라메종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어 가을·겨울용 프리미엄 소파 신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거실과 주방용 가구 제품군도 대폭 확대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다.

스페인 출신 유명 디자이너 패트리샤 우르퀴올라 등 세계적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통한 '디자이너스 컬렉션'도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또 연말까지 쇼핑몰, 아웃렛, 백화점 등에 숍인숍 형태의 매장을 확대하고 전국 지방 주요 도시 출점을 본격화한다.

까사미아는 올해 들어 6개 지방 매장을 연 것을 포함해 연내 20여개 지방 매장 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존 매장들도 지역별 특성과 상품 판매 전략에 따라 리뉴얼하고 온라인 판매 거점도 추가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40여년간 홈퍼니싱 트렌드를 이끌어온 까사미아가 신세계 그룹으로 합류한 이후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8/23 10: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