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투비웨어-시메이션, '지능형 RPA 체크메이트 공개 세미나' 개최

송고시간2019-08-20 10:33

투비웨어-시메이션, '지능형 RPA 체크메이트 공개 세미나' 개최 - 1

▲ 소프트웨어 품질관리·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전문기업 투비웨어(대표 한경우)는 내달 4일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국내 RPA 대표 제조기업 시메이션(대표 김용준)과 넥스트(Next) 지능형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체크메이트(CheckMATE) RPA' 공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체크메이트 RPA 제품은 국내 총판사 투비웨어를 통해 한국전력공사, 대우건설, 원봉, 롯데백화점, 쌍용자동차, 롯데멤버스, 티웨이 항공, 샘소나이트, 이비카드 등에 납품·구축돼 있으며, 도입 기업 내 부서의 300개 이상의 규칙적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시메이션은 단순반복적인 규칙 업무를 뛰어넘는 인공지능형 업무 자동화 RPA 기능의 체크메이트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국내 대표적 인공지능(AI) 업체 솔트룩스의 강정우 상무가 '인공지능 기반 Next RPA 세션' 발표를 담당한다.

'국내 RPA 도입의 득과 실'에 대해 RPA 도입 기업인 미래에셋생명과 교보증권 실무자의 발표와 'RPA 거버넌스'에 대한 엘지씨엔에스(LG CNS)의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며, '체크메이트 RPA 로드맵 & 프리뷰' 주제도 다뤄진다.

한경우 대표는 "체크메이트는 국내 시장에서 외국 RPA 솔루션보다 판매 우위를 점하는 등 국내 RPA 솔루션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 발표되는 지능형 RPA 기능과 로드맵을 통해 국내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 참가는 투비웨어, 시메이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공개 세미나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