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의 새로운 향수 '생큐, 넥스트' 출시


-- 그래미상을 받았으며 플래티넘 음반을 여러 장 낸 아티스트

(뉴욕 2019년 8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그래미상 수상자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는 자신의 앤섬 '생큐, 넥스트'의 화려함을 궁극의 향수 '생큐, 넥스트'의 병 안에 담았다.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이 향수는 럭스브랜즈(LUXE Brands)와의 협력을 통해 2019년 8월 18일 Ulta.com에서 독점 출시되며 2019년 9월 1일 미국에서 울타뷰티 그리고 캐나다에서는 샤퍼스드럭마트의 전국 매장에서 출시된다.

향수 '생큐, 넥스트'는 그란데의 히트곡이자 앤섬 송 '생큐, 넥스트'를 체화한 것으로서 이 곡은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로 데뷔했으며 당시 24시간 이내에 5천500만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함으로써 가장 많이 시청한 뮤직비디오의 기록을 깬 바 있다. '생큐, 넥스트'는 늘 유머 감각을 갖고 긍정적이고 자신 있게 매사를 관리하며 위를 바라보고 전진하는 것을 상징하는 의미로서 올해의 구절이 되었다. 클라우드가 2019 올해의 향수에 선정된 흥분에서 벗어난 아리아나는 자신의 다음 브랜드를 위해 강력한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생큐, 넥스트' 프랜차이즈를 향수로 확대한 비저너리였다. '생큐, 넥스트' 브랜드에는 전 세계 그녀 팬들의 힘을 북돋아 주는 섹시한 장난기와 감수성이 들어 있다.

노린 닷지 럭스브랜즈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그란데와 럭스브랜즈는 '생큐, 넥스트' 향수 캠페인을 위해서 다시 한나 럭스 데이비스와 협력하여 그란데의 최신작 향수를 '생큐, 넥스트' 세계 안에 매끄럽게 짜 넣었다"면서 "'생큐, 넥스트'에 대한 아리아나의 창의적인 비전은 아리아나 최신 향수의 디테일을 아리의 정품성과 동 카테고리 특유의 신선하고 모던한 방법으로 영리하게 전하면서도 섹시함과 달콤함의 조합을 완벽하게 전달한다"고 설명한다.

그란데는 "나의 첫 향수 아리와 관련된 냄새가 나지만 더 여름 느낌이 나는 향수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아리의 낭랑한 배와 산딸기 향을 재고한 뒤 코코넛 향을 가미함으로써 변화를 주었다"면서 "나는 영감을 받아 내 노래 '생큐, 넥스트'의 메시지를 의미하는 향수병 즉, 실연의 하트로부터 나오는 향수는 고난의 시간으로부터 벗어나 전진하는 것을 의미하는 향수병을 디자인했다"고 말한다.

이 향수는 바이레도와 아틀리에 코롱을 만든 향수 장인인 로베르테의 제롬 에피넷이 만들었는데 제롬은 영감을 받아 '생큐, 넥스트'로 새로운 후각 영역을 개발했다. 더 투명하지만 여전히 중독성이 있는 시그니처 향수를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꽃과 질감이 있는 머스크를 층층이 쌓아 올림으로써 미식가의 공간을 교란시키는 창조물을 개발한 것이다.

토니 바자즈 럭스브랜즈 최고경영책임자는 "각각의 아리아나 향수는 이전 것보다 나으며 '생큐, 넥스트'도 예외가 아니다. 향, 포장과 캠페인은 모두 전 세계가 지지하는 아리아나의 메시지를 완벽하게 표현한다"면서 "아리아나가 자신이 하는 모든 것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자신의 엄청난 열정을 나누는 것을 보면 놀라울 뿐이다. 이런 혁신적인 아티스트와 다시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며 '생큐, 넥스트' 향수 출시를 통해 지속적인 성공을 크게 기대한다"고 말한다.

딜레시 메타 디자이너파퓸스 최고경영책임자는 "우리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세계적인 명성과 성공을 바탕으로 그녀의 향수 프랜차이즈의 국제적인 입지를 전략적으로 확대해 왔다"면서 "우리의 성공은 럭스브랜즈와 우리의 핵심 소매 파트너들인 영국의 부츠 및 슈퍼드럭과 협력하고 12개 이상의 나라에 있는 더글러스와는 독점적으로 협력한 데 있다"고 덧붙인다.

'생큐, 넥스트' 향수는 2019년 8월 18일부터 Ulta.com에서 온라인으로 2019년 9월 1일부터는 울타뷰티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

탑: 화이트 페어, 와일드 래즈베리

하트: 크렘 드 코코넛, 핑크 로즈 페탈스

드라이다운: 마카롱 슈가, 벨벳 머스크

제품

오드파퓸 스프레이, 3.4 FL OZ/100mL, 62.00달러

오드파퓸 스프레이, 1.7 FL OZ/50mL, 52.00달러

오드파퓸 스프레이, 1.0 FL OZ/30mL, 42.00달러

모든 가격은 제조사의 권장 소매 가격이며 미국 달러 기준이다.

아리아나 그란데

파워풀한 보컬과 놀라운 음역을 구사하는 그래미상 수상자 아리아나 그란데는 오늘날의 음악계에서 가장 흡인력 있고 대중적으로 성공한 공연자 중 한 명으로 떠올랐다. 올해 25살인 그녀는 세 장의 플래티넘 앨범을 판매했으며 350억회 이상의 스트리밍 외에도 14개의 히트곡을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10위 안에 들게 했다. 그란데는 최근 자신의 노래들을 빌보드 핫 100에서 탑 스리 슬롯에 들게 한 역사상 최초의 솔로 아티스트가 되었는데 이는 1964년 비틀스 이후 누구도 달성하지 못한 기록이다.

그 세 노래는 "7 링스," "브레이크 업 위드 유어 걸프렌드, 아임 보어드," 그리고 '생큐, 넥스트'로서 이 모든 노래는 그란데의 다섯 번째 앨범인 '생큐, 넥스트'에 수록되었는데 이 앨범은 빌보드 탑 200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른 데뷔 앨범 이후 네 번째 앨범이었다. 동 앨범 발표 이후 첫 일주일에 벌어진 깜짝 놀랄 일을 통해 팝 앨범 중 발표 첫 주일에 가장 많은 스트리밍, 역대 여성 아티스트의 앨범 중 발표 첫 주일에 가장 많은 스트리밍 등 다수의 기록을 세웠다. 그란데는 여성 아티스트로서 빌보드 핫 100의 탑 40 부문에 11개 곡(탑 차트에 수 주 동안 오른 "7 링스"와 '생큐, 넥스트' 포함)을 동시에 가장 많이 올림으로써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그란데는 유어즈 트룰리(게임체인저 격으로서 300만장이 팔린 히트곡 "더 웨이"가 수록)를 통해 본격적으로 데뷔한 2013년 이후 자신의 엄청난 보컬 존재감을 경계가 불분명한 팝 장르에 가져왔으며 동일한 뉘앙스와 확신을 통해 R&B, 소울과 전자 음악을 도입했다. 2014년에 들어 데뷔 2년차가 된 그녀가 발표한 마이 에브리싱에는 6백만장이 팔린 히트곡 "프로블럼"과 "뱅뱅"이 수록되었다. 그란데는 2016년 혹평과 찬사를 동시에 받은 데인저러스 우먼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데인저러스 우먼," "인투 유," 그리고 "사이드 투 사이드" 등의 싱글이 수록되었다. 2018년 그란데의 네 번째 앨범인 스위트너는 탑 200 앨범 차트의 제1위에 처음 올랐으며 "갓 이즈 어 우먼," "브리딘"과 같은 싱글과 리드 싱글인 "노 티어즈 레프트 투 크라이"가 들어 있었고 2019년 그래미(GRAMMY(R)) 어워드에서 "최고의 팝 보컬 앨범"상을 받았다. 그래미(R) 어워드에서 여섯 차례 노미네이트된 바 있는 그란데는 자신의 첫 다섯 앨범에 들어 있는 리드 싱글곡을 빌보드 핫 100의 탑 10로 데뷔시킨 음악 역사 상 최초의 아티스트이다. '생큐, 넥스트'의 성공에 크게 힘입은 그란데(빌보드 2018년 "올해의 여성")는 2018년 스포티파이에서 최고의 스트리밍을 기록한 여성 아티스트였다.

오랫동안 여배우 활동을 해온 전 브로드웨이 스타는 수년에 걸쳐 스크림 퀸즈와 헤어스프레이 라이브!에 출연하여 자신의 재능을 입증했으며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를 진행함으로써 자신의 코미디언 기질을 선보였다. 그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제 2억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그란데는 누구나 타고 싶어 하는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포함하여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등 다수의 상을 받았다.

럭스브랜즈

럭스브랜즈는 명성이 높은 글로벌 미용 회사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세계적 수준의 미용 브랜드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동사는 디지털 최우선의 사풍을 통해 브랜드를 디자인하고, 마케팅하며 구축하는 혁신적인 방식을 통해 전 세계에서 여러 상을 받았다. 럭스브랜즈는 클라우드 바이 아리아나 그란데를 통해 2019년 올해의 향수 상을 받았다. 동사의 전체 포트폴리오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니키 미나즈, 오드쥬스 바이 코스모폴리탄과 제니퍼 로페즈가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960682/Thank_U_Next_LUXE_Brands.jpg

THANK U, NEXT Campaign Image

출처: 럭스브랜즈(LUXE Brand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8/16 09:3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