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태안군 벤처기업 유치 나서…충남벤처협회와 MOU

태안군-충남벤처협회 상호협력 양해각서 체결
태안군-충남벤처협회 상호협력 양해각서 체결(태안=연합뉴스)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왼쪽)와 박종복 ㈔충남벤처협회 회장이 14일 태안군청 소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9.8.14 [태안군 제공. 재판매 및 DB 제공]

(태안=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충남 태안군이 벤처기업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가세로 태안군수는 1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박종복 ㈔충남벤처협회 회장과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충남벤처협회는 회원사의 이전 및 신설 투자 시 태안에 우선 투자하도록 유도하기로 했다.

군은 벤처협회 회원사의 사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행정·재정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군은 협약 체결에 앞서 충남벤처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태안기업도시 투자설명회'를 열고 적극적으로 투자해 달라고 당부했다.

가세로 군수는 "태안은 땅값이 저렴한 공장 부지가 많고 생태환경도 좋다"며 "앞으로 공격적인 벤처기업 유치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2001년 2월 창립된 충남벤처협회에는 250여개 벤처기업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sw21@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8/14 17:0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