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정지훈-임지연의 '웰컴2라이프' 첫회 6% 돌파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3%대
웰컴2라이프
웰컴2라이프MBC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MBC TV 새 월화극 '웰컴2라이프'가 명료하고 빠른 전개로 첫 방송부터 시청률 6%대를 기록했다.

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55분 방송한 '웰컴2라이프' 첫 회 시청률은 4.5%-6.3%로 집계됐다. 전작 '검법남녀2' 첫방송 시청률은 3.7%-5.7%였다.

첫방송에서는 재판에서 이기기 위해 '법꾸라지'(법망을 피해나가는 미꾸라지 같은 악인)를 돕던 악질 변호사 이재상(정지훈 분)이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던 순간 교통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웰컴2라이프'는 이재상과 라시온(임지연)의 관계 서사는 물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던 악질 변호사가 각성하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속도감 있게 담아냈다.

예상치 못한 정지훈과 임지연 조합도 기대 이상이었고, 두 사람의 캐릭터 역시 명료했다는 평이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
너의 노래를 들려줘KBS 제공

'웰컴2라이프'보다 1시간 늦게 방송한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2.7%-3.3% 시청률로 출발했다.

첫 회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장윤(연우진)과 생계형 취업 준비생 홍이영(김세정)이 인연을 맺게 되는 스토리가 담겼다.

클래식에 미스터리, 로맨스까지 엮은 복합장르다 보니 향후 스토리 향방에 관심이 쏠렸으나 도입부 치고는 다소 몰입감과 속도감이 떨어졌다는 평이 주를 이뤘다.

같은 시간 방송한 SBS TV 단편드라마 '17세의 조건'은 2.9%-2.8% 시청률을 보였으며 오후 9시 30분 방송한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4.5%(이하 유료가구), JTBC '열여덟의 순간'은 3.341%였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8/06 09: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