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나도 K-POP 스타…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서 오디션 프로그램

송고시간2019-08-05 09:0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연합뉴스 자료]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아시아 최대 한류 축제인 2019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에서 미래 K-POP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부산시는 올해 2019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BOF)에서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MUSIC LABEL On BOF)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뮤직레이블은 연예기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제2의 비티에스(BTS) '지민'과 '정국', 그리고 '강다니엘' 같은 부산 출신 글로벌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디션은 1차 영상 심사와 2차 서바이벌 경연, 3차 미션 경연으로 결승 진출자 7팀을 선발해 비오에프(BOF) 기간 해운대 구남로 BOF랜드에서 우승자를 가린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정식 연습생이 될 기회를 제공하고, 비오에프(BOF)에서 공연도 할 수 있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 K-POP 스타를 꿈꾸는 10대에서 20대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컬, 랩, 댄스 등 장르 제한은 없으며 밴드도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이나 팀은 5일부터 9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bof.or.kr)와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cubeent.co.kr), 페이스북(facebook.com/BusanOneAsia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josep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