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28개 브랜드 선정

송고시간2019-07-22 15:0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28개 브랜드 선정 - 1

▲ 한국방송신문연합회는 지난 18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고 22일 밝혔다.

조선미디웍스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설문 조사를 통해 후보군을 선정하는 사전 조사, 서류 심사,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의를 거쳐 28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상은 소비자에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 상승 및 매출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과 형태에 따라 그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발전시키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시상식에는 한국방송신문연합회 박세준 회장, 김선동 국회의원, 심사위원장인 서강대 김길선 교수 등이 참석했다.

수상자로는 코스테크 민경원 대표이사, 신주원 이관우 대표이사, 안양윌스기념병원 이동찬 병원장, 대평원건설 한광수 대표,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 유재도 본부장, 취업포털 커리어 강석린 대표이사, 아모레퍼시픽 구은경 부장, 캡틴신푸드시스템 채미현 대표가 참석했다.

이 외에도 아트몰링 김운호 본부장,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 패스트캠퍼스랭귀지 서유라 이사, 명지성모병원 정현주 경영총괄원장, 테트리스 찜닭 김선일 대표, 블루텍 김황수 전무이사, 블루래빗 임민철 이사, 연세본사랑병원 권세광 병원장, 한국몬테소리 배성심 팀장, 하프 김군 회장, 라벨영 임태완 주임,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김현수 지사장, 최앤컴퍼니 최용훈 대표, 엠펙토리 원윤미 대표, NHN고도 양희정 이사가 수상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