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MBN '판도라' 故정두언 자리에 탁석산·김학용·하태경

"일단 금주 녹화 합류, 고정 여부는 미정"
정두언 빈소 찾은 조문객들
정두언 빈소 찾은 조문객들(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1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정두언 전 의원 빈소를 찾은 조문객이 조문하고 있다. 2019.7.17 hama@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MBN 정치 토크쇼 '판도라'가 고(故) 정두언 전 의원의 자리에 철학자 탁석산과 김학용 자유한국당 의원,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을 앉히기로 했다.

MBN 측은 18일 통화에서 "고인을 대신해 세 분이 일단 오는 19일 '판도라' 녹화에 참석한다. 기존 MC 김승우, 패널인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호흡한다"라며 "앞으로도 출연을 지속할지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합리적 보수' 이미지로 시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던 정 전 의원은 지난 16일 서대문구 홍제동 한 아파트 인근 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빈소는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19일 오전 9시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7/18 16:5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