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피치, 상록보육원에 정기 장학금·생필품 전달…미래 인재 양성

피치, 상록보육원에 정기 장학금·생필품 전달…미래 인재 양성 - 1

▲ 피치(대표이사 주영)는 지난달 18일 서울시 관악구 남현동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에 정기 후원 장학금과 쌀, 휴지, 라면, 간식 등 각종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상록보육원 대표이사인 부청하 원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들이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치는 지난해 12월 미래 인재 양성 장학사업을 목적으로 월 정기 장학금 후원을 시작했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올바르게 자라는 동시에 아픔을 극복하고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를 위해 정기 후원금 외에도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편, 다른 기관으로도 미래 인재 양성 장학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청하 원장은 "꾸준한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물질적인 후원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됐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피치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하게 생산하고 있으며, 편의성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 기업이다.

올해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정식 심의가 통과된 스포츠 게임 '스코어888'을 론칭한 바 있으며, 향후 유튜브 콘텐츠 등 사업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7/14 14: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