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호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7년 연속 1위

송고시간2019-07-04 15:45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롯데호텔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 호텔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시티호텔도 비즈니스호텔 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모델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점수가 결정되는 종합 지표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7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7년 연속 1위

[롯데호텔 제공]

이번 조사에서 롯데호텔은 지난해보다 0.4점 상승한 88.1점을 기록했다. 롯데시티호텔은 85.1점을 받으며 비즈니스호텔부문이 신설된 2017년 이후 3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고 롯데호텔은 전했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미국, 러시아, 베트남 등 롯데호텔이 진출한 7개국에 롯데호텔의 서비스 정신을 전파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