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청소년 공감 100% 도전"…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

송고시간2019-07-04 14:31

[tvN D 제공]

[tvN D 제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가 외모 문제뿐 아니라 우정, 진로 고민 등 청소년들의 공감 요소를 확대해 시즌2로 돌아온다.

'통통한 연애'는 다소 통통한 외모의 여고생 공수린(샛별 분)이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학원극이다. 작년 공개한 시즌1이 누적 조회수 1천600만뷰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통통한 연애2'는 시즌1에 출연한 걸그룹 소녀주의보의 샛별, 구슬과 배우 정민규에 더해 신세휘, 김철민, 라운, 김예론이 새로운 얼굴로 등장한다.

[tvN D 제공]

[tvN D 제공]

배우 김새론의 동생 김예론은 4일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언니가 잘 하라고 응원해줬다. 연기 연습할 때 대사를 맞춰주기도 했다"고 밝혔다.

김예론은 2011년 박민영 주연의 영화 '고양이' 이후 8년 만에 복귀하는 데 대해 "솔직히 떨리는 부분이 있었다"면서도 "현장에서 언니 오빠들이 잘 도와주고 분위기도 좋아서 적응하는 데 어렵지 않았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최선미 PD는 '통통한 연애' 이전 시즌이 높은 조회 수로 성과를 이룬 데 대해 "우리 드라마 타깃층은 10대들"이라며 "그들이 공감할 만한 소재를 사용한 게 인기 비결이지 않나 싶다"라고 분석했다.

한편 샛별과 구슬은 전날 교통사고로 다쳐 각자 반깁스와 깁스를 한 채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샛별은 "제작발표회 끝나고 병원에 갈 예정"이라며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켰다.

'통통한 연애2'는 오는 5일 오후 9시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TV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매주 수·금요일 오후 9시 선공개된다.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오는 12일 오후 7시 공개되며 매주 수·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난다.

nor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