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시매쓰출판 '생각수학 시리즈' 5·6학년 2학기 개정판 출시

시매쓰출판 '생각수학 시리즈' 5·6학년 2학기 개정판 출시 - 1

▲ 초등수학 전문기업 시매쓰출판은 초등수학 교과 기본서인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5·6학년 2학기 개정판 교재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생각수학 개정판은 올해 새롭게 개정된 교과서를 완벽 반영했다"며 "아이 스스로 학교 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많은 초등학생 학부모들 사이에서 예습 및 복습 교재로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소재를 통해 아이의 흥미를 자극해 학습 목표와 동기를 높이는 한편, 정리된 개념을 습득하는 방식이 아니라 아이 스스로 발문을 따라가며 개념과 원리를 익히는 구조를 취해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익힌 개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적용하고, 단계별로 응용해 나감으로써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동시에 기를 수 있다. 별책부록인 '파워북'을 통해 개정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사고력 수학 문제 및 서술형 문제를 학습하며 1+1의 효과가 누릴 수 있다.

'생각수학 5·6학년 2학기' 개정판 출간 기념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생각수학 알림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각수학 구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6/24 11:2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