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북소식] 경주보문단지서 아시아 철인3종 경기

송고시간2019-06-20 18:37

경주 철인3종 경기대회
경주 철인3종 경기대회

[경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주=연합뉴스) 경주시는 20일부터 23일까지 경주 보문단지 일원에서 2019 아시아 트라이애슬론 선수권대회를 한다.

대한철인3종협회,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북철인3종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경북도와 경주시가 후원하는 대회에는 일본, 중국, 인도 등 아시아 31개국에서 1천500명(엘리트 400명, 동호인 1천100명)이 참가해 아시아 최고 철인을 가린다.

경주시는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대회 기간 오전 6시 30분에서 정오까지 보문교 삼거리∼천군네거리 교통을 통제하고, 동호인 경기를 하는 23일에는 보문교 삼거리∼천군네거리∼천북남로∼천강로(왕신저수지)까지 추가 통제한다.

월성원자력본부 자매마을 2차 간담회

(경주=연합뉴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제2차 동경주 62개 자매마을 순회 방문 간담회를 연다.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1차로 자매마을을 방문한 데 이어 이번에도 마을을 찾아 각종 현안을 설명한다.

노기경 월성원자력본부장은 "지역과 소통하며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항 피서지서 무면허 전동휠 단속

(포항=연합뉴스) 포항북부경찰서는 피서철 두 달간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을 비롯해 피서지와 공원 주변에서 무면허 전동휠 운행 등 위반행위를 단속한다.

전동휠은 배기량 50㏄ 미만(전기 동력은 정격출력 0.59㎾ 미만) 원동기로 도로교통법상 원동기장치자전거에 해당해 면허가 있어야 탈 수 있다.

한울원자력본부 장애인지원센터서 봉사활동

(울진=연합뉴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 노사 대표 20여명은 20일 울진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노사는 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장애인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점심 등을 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