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도이치아우토 '포르쉐 센터 수원' 개소…"최대 16대 차량 전시"

송고시간2019-06-20 16:22

도이치아우토 '포르쉐 센터 수원' 개소…"최대 16대 차량 전시" - 1

▲ 도이치오토모빌그룹는 지난 18일 도이치아우토 포르쉐 센터 수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약 5천㎡ 부지와 3천㎡ 전시장으로 구성돼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포르쉐 센터 수원은 최대 16대 차량 전시가 가능해 다양한 모델의 차량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국내 첫 전기차를 위한 '급속 전기 충전소' 완비는 물론, 포르쉐의 최신 아이덴티티 콘셉트 디자인을 반영한 쇼룸도 겸비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권오수 도이치오토모빌그룹 회장을 비롯해 마티아스 베커 포르쉐 AG 해외 및 신흥시장 담당 부사장,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 안드레아스 켈러 포르쉐코리아 마케팅 & 비즈니스 개발 총괄 이사 등 약 15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VIP 리본 커팅식을 시작으로 포르쉐코리아와 도이치아우토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권 회장과 마티아스 부사장이 함께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1호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권 회장은 "도이치아우토 포르쉐 센터 수원은 국내 포르쉐 센터 중 최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지점"이라며 "고개들이 가장 즐겁고 편안하게 포르쉐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이치아우토는 지난해 5월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이 광주 '3P모터스'를 인수하며 설립됐다. 포르쉐 센터 광주, 포르쉐 센터 수원에 이어 올해 하반기 포르쉐 센터 창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